

24년 현기의 미국 딜리버리가 약 170만대 가량이고
현지 생산은 24년 70만대에서 120만대 수준으로 향상됩니다.
그럼 관세의 직접 노출은 50만대 수준이 되겠죠.
이부분에 대한 타격은 어쩔 수없으나 이부분도 생산믹스 개선을 통해 일부 극복이 가능합니다.
* 북미에서 성적이 좋은 SUV, 제네시스라인. 그리고 친환경(전기+하이브리드 등)
* 실제 위 인기차종 위주로 이미 생산라인이 갖춰진 상태이고. 이건 인베스터데이에서 직접 밝힌 내용입니다.
#현대차
#현대차관세
#관세가기회
미국에서 고마진의 전기차 하이브리드위주로
국내서는 다른차종이 주가 될것으로 보임
부품업체중 미국비중이 높은곳을 찾아보니
#일지테크
미국비중이64% 한국공장보다 미국공장이 큰 상황
에스엘 화신 현대공업들도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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